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 스타 휴먼 브랜드에 따른 광고 효과성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MZ세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진정성의 효과성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축구용품 브랜드 3i 모델과 소비자 가치 및 구매행동 간의 구조적 모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축구용품 세일즈 프로모션 서비스가 브랜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신뢰와 소비자- 스포츠 휴먼브랜드 관계 및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7 .12
럭셔리 브랜드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아웃도어웨어 제품편익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1
골프용품의 브랜드자산, 고객만족,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골프연구
2016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K리그 구단의 브랜드 3I 모델과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브랜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애정에 미치는 영향 -광고모델 속성의 조절효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브랜드 광고 모델 신뢰도와 구매 만족도가 브랜드 태도,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