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인터렉티브 인플루언서의 현황과 발전 방안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2 .02
방사선과 학생을 위한 가상현실 교육콘텐츠 개발 및 적용을 통한 학습효과 분석
방사선기술과학
2020 .01
실감형 게임에서 가상캐릭터의 감정 표현이 자기효능감 및 과제수행시간에 미치는 영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01
실재감, 공간능력, 및 심미감이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08
게임 가상세계에서의 가상소비 확산 영향요인 고찰: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가상상품 유형 그룹별 차이점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가상소비 촉진의 영향요인: 게임 가상세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캐릭터 설정을 활용한 캐릭터 디자인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미술교육연구논총
2018 .01
가상현실 특성을 반영한 생물 수업 적용 방안 탐색
생물교육
2019 .01
가상인간의 인격에 대한 법적 고찰
미디어와 인격권
2022 .12
COVID-19시대 이후 가상관광의 전망
무역연구
2021 .01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언어학습, 언어치료적 활용의 국내외 연구동향 분석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캐릭터가 부착된 제품의 구매의도에 대한 캐릭터 동일시와 긍정감정반응의 역할
산경연구논집
2017 .12
캐릭터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캐릭터 신뢰성과노스탤지어의 매개적 역할
상품학연구
2018 .01
경상남도 지역을 홍보하는 캐릭터의 활용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23 .09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예비교사 인식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9
The Role of Brand Engagement: Focusing on Adolescents’ Virtual Character Experience
광고연구
2023 .06
Critical Considerations on Issues in Character Assessment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17 .01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학습이 학습 동기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9 .01
메타버스의 관광산업 적용 고찰 : 이론적 논의와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메타버스의 가상환경과 텍스트 강화기법을 활용한 외국어 학습 효과
지식경영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