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Background Information
Ⅲ. Method
Ⅳ. Results
Ⅳ. Discussion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온라인 맞춤형 광고 인식에 따른 소비자유형 연구: 효용과 비용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Factors Affecting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How Young Consumers React to Online Mobile Ad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공연예술 콘텐츠의 온라인 강제노출 광고 전략
연기예술연구
2020 .01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디지털 맞춤형 광고와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및 행동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4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온라인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국가 직무능력표준 (NCS) 교육과정 개선 방향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온라인 행동 기반 맞춤형 광고의 부정적 효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5
행태 광고의 개인정보 조치사항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인터넷쇼핑 환경에서 고객경험의 영향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 효과
감성과학
2016 .0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페이스북에 대한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 침입성과 광고태도의 이중직렬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