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의사소통과 논증
3. 선행 연구 : 은유를 바라보는 적합성이론의 입장
4. 사례 연구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mmunication, Argumentation and Relevance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4
적합성이론(Relevance Theory)으로 논증을 들여다보기
언어과학연구
2022 .12
대중적 의사소통 속에서 나타나는 은유의 사용과 구현 - 상업광고 속의 사례들을 중심으로
영미연구
2023 .02
Adopting Conceptual Metaphors as a Persuasive Device in Learners’ Argument
응용언어학
2018 .12
중한 번역에서의 은유 표현 연구 : 적합성 이론의 관점에서
중국어문학논집
2018 .04
은유의 개념화 양상에 관한 연구
인문과학연구
2015 .03
은유 개념의 허상과 실상
문학교육학
2015 .01
A Study on Conceptual Metaphors in Business Advertising
영어학
2024 .01
은유의 범주와 유형 -데이터베이스 구축의 관점에서-
겨레어문학
2019 .01
은유의 언어학적 분석 및 해석
영어영문학
2016 .02
영어 문제해결 은유와 사용
언어학
2022 .12
은유 학습 구성을 위한 범위 설정 -보편적 이해 도구로서의 은유 본질과 기능에 주목하여-
어문론총
2020 .01
국어과 논증 교육에서 ‘논증 평가하기’를 위한 준거의 재구조화
국어교육연구
2022 .12
인지언어학적 관점에서의 은유와 은유 번역 분석 : 대통령과 장관 연설문 텍스트를 중심으로
언어학 연구
2015 .10
A Study on Metaphor in Thought and Social Action
새한영어영문학
2023 .11
영어와 한국어에 있어서 감정 경험과 시간 은유의 연관성
언어과학연구
2019 .12
회화적 은유에 대한 논쟁들: 무엇을 위한 것인가?
美學(미학)
2020 .01
광고 은유 형성 및 해석의 특수성에 대한 고찰 : 한국 티브이 광고와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수사학
2019 .04
인지적 관점에서 본 은유적 표현 분석 : ‘시간’을 중심으로
신학과 목회
2017 .05
SELF Metaphors in the Picturebook Hey, Al
영어학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