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관광호텔의 고객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어네트워크분석을 적용한 제주지역 2단계 전후의 차이
호텔관광연구
2021 .06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fsQCA를 활용한 행정구역 특성에 따른 관광호텔 숙박 수요 결정 요인: 서울, 부산, 인천의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9
The Influence of Relationship Quality of Low-Priced Hotel in Geojedo on Recommendation Inten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Customer Value
한국도서연구
2018 .01
친환경 호텔의 자연기반 해결책이 고객의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웰니스, 고객 만족, 그리고 고객 태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6
관광호텔 이용실적 분석을 통한 호텔산업의 발전방안 연구: 부산지역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8
5성급 호텔 중식당의 경험가치가 태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Conceptual Approach of Green Practices in Context of Hotels : Value - Attitude -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관광호텔 컨벤션의 유형별 서비스와 경영성과 분석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호텔종사원의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인 고객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The perceived quality of a restaurant for solo diners and its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s to Return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호텔 레스토랑의 감각 마케팅을 이용한 고객의 경험 가치 지각이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대구·경북지역 5성급 호텔 이용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호텔 스파 서비스의 웰빙 인식이 전반적 이미지, 신뢰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