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규정한 약관조항이 무효인지 여부
소비자법연구
2024 .02
아시아나 항공사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에 대한 자아이미지 일치성이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중국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만족, 이용의도 간의 관계분석: 조절효과로서 신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항공서비스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항공사 제휴 마일리지 신용카드 이용행태와 항공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항공사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소비성향과 브랜드 자산에 의한 항공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저비용항공사 광고모델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구통계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0 .12
항공 마일리지 효익과 고객 만족, 관계지속의도 간의 영향 연구-신뢰를 매개 변수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 및 프리미엄 지불의도 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1 .04
항공사 브랜드의 자아일치성, 기능적 일치성과 브랜드애착, 신뢰,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Tourism Research
2021 .01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 브랜드 원산지이미지, 지각된 가치및 브랜드태도 간의 인과관계-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 간 비교연구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항공사의 확장된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