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저트 카페의 상품 선택 속성이 만족과 장기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디저트 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 그리고 지각된 가치 간의 영향 관계 검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디저트카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이미지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HMR 상품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형태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친숙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1
B2B 거래에서 브랜드가치, 관계가치, 시장지향성 그리고 성과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한식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CVS PB Products on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디저트 카페의 메뉴품질 및 서비스 스케이프 영향 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한식 디저트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가치지각과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 관계에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디저트카페의 소비경험이 만족과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대학생들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업교육연구
2019 .01
디저트카페의 선택속성이 경험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Examining the effects of brand love and brand image on customer engagement: An empirical study of fashion apparel brand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6 .01
호텔 종사원의 내부브랜딩 활동에 따른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5
한국의 의료관광지 브랜드 이미지가 의료관광객이 지각하는 가치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외식기업 고객경험관리가 브랜드 증거 및 자아존중감에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