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매점의 관계마케팅활동노력과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 간 관계에서 관계강도의 매개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Customer-Contact Employee Support and Service Recovery Efforts : The Mediating Role of Job Burnout and Customer Orient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18 .10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호텔기업 구성원의 자기관리특성, 자기효능감,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3 .04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호텔기업 구성원의 자기감시, 자기제시, 자아존중감, 고객지향성 및 서비스 몰입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뷔페 레스토랑의 고객참여가 물리적 환경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ㆍ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2
특급호텔종사원의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 조직유효성,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 불량행동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고객관계 스트레스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뷔페 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호텔 객실서비스 종사원의 근무환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산업연구
2015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