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 셀프서비스기술이 비이용자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 셀프서비스 특성, 계획행동이론, 행동의도 간의 영향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1 .01
기술기반 셀프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여행객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8
The Effect of Airport Self-Service Characteristics on Passengers’ Technology Acceptance and Behavioral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항공사 셀프서비스 기술 품질이 SST 서비스 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 불안감 조절 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항공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A Study on the Customer Attitudes toward the Airport IT Service: Focusing on Handling Process and Acceptanc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20 .01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공항-항공사 고객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수용: 기술 불안 및 가젯 러브 영향관계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항공사 키오스크의 기술수용특성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관계 : 무인서비스 실패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비대면(Untact) 시대의 서비스회복 상황이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24 .08
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가치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항공사 셀프서비스기술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부정적요소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이용자 기술준비도의 조절 효과
마케팅논집
2024 .06
외식기업의 회복 공정성과 회복만족, 고객감정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1 .01
인터넷 쇼핑몰의 e-서비스품질과 e-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중국 역직구 소비자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Usefulness in the Acceptance of Airport Service Technology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0 .01
항공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브랜드 이미지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여행예약애플리케이션 비사용자의 기술준비도를 활용한 기술수용모델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국내 펜션이용객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의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