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4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셀프서비스 기술 품질이 SST 서비스 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 불안감 조절 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가치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와 인적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비교
무역연구
2020 .01
기술기반 셀프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여행객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8
항공사 키오스크의 기술수용특성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관계 : 무인서비스 실패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외식업체 셀프서비스 키오스크의 지속이용의도 결정 요인
소비문화연구
2020 .01
항공사 셀프체크인 키오스크(kiosk) 서비스 특성에 대한 경험가치, 선호도,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 셀프서비스기술이 이용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에 대한 혁신저항과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관광객들의 셀프서비스기술을 이용한 비대면 서비스로의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주이론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21 .10
동반 소비자의 유무에 따른 대기시간 지각과 기술 불안감의 상호작용이 무인 주문 결제기기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2
외식업체의 키오스크 특성이 사용태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키오스크 친숙성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서비스 제공 유형이 서비스 회복 결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01
항공사 기술기반셀프서비스(TBSS)에 대한 소비자태도와 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공항 키오스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4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3요인 이론을 이용한 경쟁사 속성 비교 연구: 중국항공사와 한국항공사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09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항공사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사용 강제성에 따른 심리적 스트레스, 사용의도 및 비대면 여행의도의 영향 관계: 직무요구-자원 이론 관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항공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액티브 시니어의 디지털정보 수용력과 외식주문 기술서비스에 대한 인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