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Ad Model Fi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Advertising Distinctiveness and Consumer Memory in Competitive Ad Environments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Consumers’ Ad Responses towards Marketing Motives and Ad Appeals in Hotels’ Green Advertis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북한의 복합 A2/AD 전략과 안보적 함의
평화연구
2022 .04
The Effects of Chinese Consumers’ Self-Construal and Advertising Type on Brand Attitude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8 .07
유아의 성별 문제행동과 또래상호작용 및 부모 요인과의 관계: 아토피피부염 유아를 중심으로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6 .01
North Korean Patriotism: Assessing the Successes and Failures of a Nation
Korea Journal
2021 .03
A2/AD와 Counter A2/AD: 일본과 대만의 Counter A2/AD와 한국 안보에 대한 함의
한국군사
2019 .06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선정성 개선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7 .01
North Korea’s A2AD Threats and Implications on Transforming ROK Naval Force Strategy
한국동북아논총
2022 .03
B급 감성이 A급 재미로!: B급 감성 광고의 기대 불일치와 광고 유발 각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11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Is BTS Different? Shared Episodes on SNS as a Good Indicator for Celebrity Endorsed Ad Effects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온라인 광고 내용특성과 실행특성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8
재한조선족 다문화가족 구성원의 한국 군 인식 실태와 효과적인 교육방안 연구
한국보훈논총
2017 .01
대형마트의 ‘1+1 행사 광고’와 소비자오인성 - 대법 2018. 7. 20. 선고 2017두59215 판결을 중심으로 -
유통법연구
2018 .01
애국심 교육의 필요성과 전제 조건
한국보훈논총
2015 .09
Predicting Consumer Segments in Determining Behavioral Intentions to Hotels’ Environmental Ads: Focus on Cognitive Domai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