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C2C 전자상거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12
The Influence of E-commerce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Engagement Behavior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이커머스 반품물류서비스 품질이 신뢰관계형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02
Study on the Impact of Fresh Food E-Commerce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22 .10
배송기사의 고객지향성이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중국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무역연구
2020 .01
e-CRM 요인이 배달 서비스 플랫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중국 인터넷쇼핑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충성도와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6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The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Evaluation of Post Express (EMS)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우리나라 수출 중소기업의 물류기업활용성과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