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사의 직무 인식에 대한 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직무분석과 IPA기법을 적용한 유아교사 양성기관 교육과정 운영 제고 방안에 관한 연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16 .06
예비유아교사의 학교현장실습에 나타난 직무경험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9 .12
유아교사의 직무모형 개발 및 직무수행 실태분석
한국보육학회지
2016 .09
돌봄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주관적 인식 유형
열린유아교육연구
2024 .10
예비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유아교사 전문성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개념도 분석을 활용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교사 역할에 대한 인식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06
예비유아교사들의 “교사 역량”에 대한 이해
열린부모교육연구
2017 .01
예비유아교사의 양성과정 경험: 유아교사 되어가기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01
예비유아교사들의 첫 현장관찰 경험의 의미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9
유아교사가 지각하는 직무환경과 직무만족간의 관계에서 교사효능감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0 .01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은유 분석을 통해 본 다문화 교육에 대한 유아 교사와 예비 유아 교사의 인식 차이
인문사회 21
2020 .01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유아교사 인성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기대와 자기평가
유아교육학논집
2016 .02
예비유아교사교육을 위한 교수방법 관련 국내연구동향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20 .08
예비유아교사의 교사인성교육에 대한 인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경험표집법을 이용한 예비유아교사 교육실습의 주된 활동 및 직무와 정서 탐색
유아교육연구
2016 .01
교육실습과정 중 예비유아교사가 형성한 실천적 지식과 그 형성과정에 관한 탐구: 교사-유아 상호작용에서의 교사역할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