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중점학교 담당교사 관점에서 본운영 효과 및 교육적 의의에 대한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초등학교 3~4학년 운영 실태 분석
현장과학교육
2020 .08
통합과학 실행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기초과학, 응용과학, 융합과학에 대한 과학교사들의인식구조 탐색
교사교육연구
2017 .01
특수교육 교사의 과학교육 신념과 과학의 본성 인식 특성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0 .01
Korean Science Teachers' View on the Features of the Public Science Education in US
교육연구
2016 .01
고등학교 융합형 과학의 학습내용과 사범대학 예비과학교사 교육내용과의연관성 분석을 통한 예비과학교사교육에 대한 시사점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중학교 과학 수업 학습 환경에 대한 변화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유치원교사의 과학수업실제와 관련교사특성 들여다보기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08
학생들의 과학긍정경험에 영향을 주는 과학중점학교의 특성에 대한 질적 탐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초등 과학교육학 과목의 학습 내용에 대한 초등 교사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21 .0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적용에 대한 초⋅중학교 교사의 인식과 요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초등교사들의 과학철학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초등과학교육
2021 .08
초, 중, 고등학생들의 과학 교사 자질에 대한 이미지
과학교육연구지
2020 .01
초등 교사들의 과학 온라인 수업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1 .09
초등학생들이 선호, 기피하는 수업 상황별 과학 교사 이미지 분석
초등과학교육
2021 .08
학교의 변화를 마주한 과학 교사들의 인식과 수업 실천에서 나타난 도전과 변화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초등학교 학생과 초등교사의 과학에 대한 인식론적 신념에 대한 탐색적 분석
현장과학교육
2020 .1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통합과학’과 사범대학 예비 과학 교사 교육 내용의분석을 통한 예비 과학 교사 교육에 대한 시사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필요한 초등 과학교육학 과목에 대한 초등 예비교사의 인식
교과교육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