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각기호학으로서의 광고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향수광고에 나타난 메이크업 연구 -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광고 레이아웃 유형이 소비자의 기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패션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Interactive 광고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5
광고커뮤니케이션 현상에 대한 기호학적 접근기업PR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광고의 소비자 반응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패션 잡지 광고의 시각정보처리과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An Analysis on Types of Cosmetic Advertisement and Products in the Magazine Advertisement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광고전략적 측면에서 본 구매시점 광고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2
제품과 모델 전형성의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청바지 브랜드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