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가이드-이제는 마케팅이다- 2. 소비자는 변하고 있다.
베이커리
1996 .01
이제는 마케팅이다
베이커리
1996 .01
불황극복을 위한 최신 마케팅 기법은 이렇다
베이커리
1997 .01
서비스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이 외식소비자의 고객공감, 고객용서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9 .10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소비자들의 부적절한 불만행동에 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3 .11
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보험 CRM에서 데이터마이닝 기법의 응용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3 .01
고객을 부르는 향기 마케팅의 매력
베이커리
1997 .01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마케팅을 위한 고객 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1 .01
이제는 응용통계학의 실천에 눈을 돌릴 때
JKSS(Journal of the Korean Statistical Society)
1991 .01
아동소비자의 구매요구행동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1999 .11
소비자 특성에 따른 소비자 비윤리 행동
한국생활과학회지
2004 .06
대학생소비자의 재무관리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4 .01
기후변화 대응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0 .05
1.고객이 직접 만들어 보는 우리집 제품
베이커리
2003 .01
아동소비자의 용돈관리행동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