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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쁨주는 서비스가 고객만족을 창조(5) - 만족이란 보이는 것인가, 보이지 않는 것인가?
가전시대
1997 .01
기쁨에 앞서 무거운 책임감…
대한토목학회지
1993 .06
기쁜주는 서비스가 고객만족을 창조(4) - 고객이 돈을 지불하는 것은 상품이 지니고 있는 원셋트화된 가치에 대한 대가이다
가전시대
1997 .01
권두언 : 신뢰의 기쁨
기계저널
2000 .11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홈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고객 Need분석 및 서비스 제공방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5 .11
과학기술자의 기쁨과 생산성
고분자 과학과 기술
1999 .04
정유사의 고객서비스 다양해지고 있다
석유협회보
1993 .0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안전 최우선, 고객만족서비스 실천
항공진흥
2005 .02
고객과 소비자의 만족 실현
안전21
2006 .01
창조도시 가설
도시정보
2008 .08
이동전화서비스의 고객만족도 측정체계 구축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1998 .10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제 4주차] 오픈특강 Ⅱ] “시를 이해하는 기쁨 : 시는 어디에서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환경논총
2018 .03
서비스 아이덴티티를 통한 고객만족경영의 시작
항공진흥
2006 .06
전력IT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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