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UXURY BRAND CONSUMERS' ATTITUDES TOWARD COUNTERFEI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패션 명품브랜드 충성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The Effect of Counterfeits on the Perceptions toward Luxury Fashion Brands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패션 복제품에 대한 소비행동과 소비윤리에 관한 연구: 한국.일본.홍콩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패션 복제품 태도가 명품 브랜드 관련 변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진품과 복제품 구매의도 -패션 명품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명품 복제품의 사용과 재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여대생들의 패션복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물질주의와 쇼핑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문화사회학적 시각에서 본 한국사회에서의 명품의 인상관리적 효과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패션 명품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패션복제품의 구매자와 비구매자간의 소비행동 특성비교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3
Effects of Ethical Ideologies on the Korean Consumers' Percep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of Fashion Counterfeits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개인적 특성과 사회적 기능 태도가 명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EFFECTS OF ETHICAL IDEOLOGIES ON PERCEPTION OF COUNTERFEITS AND UNETHICAL SHOPPING BEHAVIOR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자인 특성에 따른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위조브랜드 스포츠화의 제품속성과 가격이 대학생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9
한국과 일본 소비자의 명품 브랜드에 대한 태도 및 소비자 지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뉴럭셔리 패션브랜드 제품추구혜택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의한 이중경로 형성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인식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