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명품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명품 복제품 구매와 소비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패션 복제품에 대한 소비행동과 소비윤리에 관한 연구: 한국.일본.홍콩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복제품 구매의 결정요인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Effects of Ethical Ideologies on the Korean Consumers' Percep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of Fashion Counterfeits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여대생들의 패션복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물질주의와 쇼핑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패션제품의 국내상표와 명품복제품 구매행동 비교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패션명품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복제품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청소년의 명품 복제품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 동조성, 물질주의, 과시소비성향, 브랜드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지각된 제품 특성과 과시적 소비 성향이 패션명품관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패션 명품브랜드 충성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The Effect of Counterfeits on the Perceptions toward Luxury Fashion Brands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LUXURY BRAND CONSUMERS' ATTITUDES TOWARD COUNTERFEI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5060세대의 명품패션잡화 구매시 소비가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패션 복제품 태도가 명품 브랜드 관련 변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명품 광고에 나타난 사회문화적 의미 -여성 이미지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진품과 복제품 구매의도 -패션 명품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중고패션명품 구매 및 판매행동에 따른 마케팅 전략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