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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복제품에 대한 소비행동과 소비윤리에 관한 연구: 한국.일본.홍콩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복제품 구매의 결정요인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패션 명품브랜드 충성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복제품의 구매자와 비구매자간의 소비행동 특성비교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3
패션 복제품 태도가 명품 브랜드 관련 변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성향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가치 결정요인: 물질주의와 소비자 동조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소비자의 물질주의 특성과 제품의 가격,구매시점 광고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진의류 할인판매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패션복제품 구매자의 브랜드민감성, 물질주의, 허영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6
진품과 복제품 구매의도 -패션 명품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The Effect of Counterfeits on the Perceptions toward Luxury Fashion Brands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Effects of Ethical Ideologies on the Korean Consumers' Percep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of Fashion Counterfeits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명품 복제품의 사용과 재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Vanity Scale에 대한 연구 -물질주의와 패션성향과의 상관성-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해외 패션명품 브랜드 가방 구매행동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2 .01
인터넷 쇼핑의 패션제품 중독구매성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물질주의와 해외 명품브랜드 구매 태도: 소비자 자국주의의 조절 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20~30대 여성의 유행선도력에 따른 속옷 구매행동 및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충동구매 시 긍정적 감정형성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위험지각의 역할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패션의식, 에코 패션 소비결정, 지속적 탐색행동, 쇼핑 즐거움이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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