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7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명품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복제품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명품 복제품 구매와 소비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패션제품의 국내상표와 명품복제품 구매행동 비교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패션명품브랜드 속성과 대학생의 브랜드 인식, 패션관심도와 구매욕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Effects of Ethical Ideologies on the Korean Consumers' Percep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of Fashion Counterfeits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 명품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패션복제품의 구매자와 비구매자간의 소비행동 특성비교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3
패션 명품브랜드 충성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 복제품 태도가 명품 브랜드 관련 변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청소년의 명품 복제품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 동조성, 물질주의, 과시소비성향, 브랜드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명품 브랜드에 대한 한일(韓日) 소비자의 태도 및 소비자 지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패션명품 구매시 정보원 이용이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명품브랜드 광고전략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복제품 구매의 결정요인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패션명품 소비가치가 브랜드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명품 구매액과 구매브랜드 수에 따른 세분시장별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매스티지명품 브랜드자산 평가와 마케팅 전략 제안 - 패션잡화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부정적 언론보도에 대한 패션브랜드 소비자의 태도 연구 -‘N’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