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의 광고, 제품, 브랜드 태도요인의 차이분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조정변수로서 소비자의 유행관여, 상표친숙성, 부정적 정보가 의류상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의료광고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와 병의원 브랜드에 대한 태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모바일 의류광고유형 및 소비자 관여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의류제품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상표충성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포스트모던 패션광고에 대한 반응과 광고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기능성 화장품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자아 일치감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실증형 광고 소구가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데 있어자기조절모드의 조절효과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스포츠 브랜드 선택속성 요인과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와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8
골프용품에 대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골프공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의류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SNS 텍스트마이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목표 이미지와 브랜드 광고모델의 대중적 이미지 일치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성별에 따른 골프신발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