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환경에서의 제품특성 , 마케팅기능 , 정보기술의 적합성에 관한 탐험적 연구
경영학연구
2001 .08
인터넷쇼핑몰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5 .03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6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인터넷쇼핑몰의 특성 연구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특성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2 .01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지방자치단체의 지역 특산품 인터넷 쇼핑몰 활성화 방안 : 영동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2 .12
인터넷 쇼핑몰관련 연구의 유형 분류와 내용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7 .12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5 .04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인터넷쇼핑몰특성과 개인특성이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론 연구 : 종합몰과 전문몰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Internet상의 One-to-one 마케팅을 위한 결정요인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환경, 비즈니스, 시스템 특성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
마케팅연구
2001 .06
인터넷 쇼핑 위험에 관한 연구 : 제품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 명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6 .12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