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e-marketplace Strategy and Structure in an Electronic Market
무역연구
2009 .01
국내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
통상정보연구
2003 .12
An Exploratory Study of Success Factors of B2B e-marketplace in South Korea
대한경영학회지
2010 .08
Effects of Trade B2B e-Marketplace Use on Export Performance
통상정보연구
2015 .12
경쟁적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소프트웨어 에이전트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6 .01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A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the B2B E-marketplace
전자무역연구
2012 .01
[SA2 전자상거래(3)] 군집화 기법을 이용한 B2B Marketplace 상의 최적 파트너 검색 시스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e-마켓플레이스 판매자와 구매자 신뢰도 측정 : 퍼지기반 방법론 설계
통상정보연구
2007 .03
우리나라 기업간 e-Marketplace의 단계별 성장가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해운 B2B e-marketplace의 전자적 신뢰, 사이트몰입 및 서비스 거래의도와의 관계성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현행 전자거래기본법의 법적 보완과제에 관한 고찰 : UECIC 규정내용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한국산업의 B2B e-Marketplace 성공적 운영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09
수출중소기업의 e-Market place 활용증대전략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6 .02
Transaction Visibility: Re-Interpretation of Successful SIS Cases, and Implications for E-Commerce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E-Marketplace의 활성화 방안 : 기업의 전자조달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08
B2B e-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통연구
2003 .10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B2B e-Marketplace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