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온라인 신뢰 측정의 이론적 고찰
Ⅲ. 퍼지 기반 거래 신뢰도 측정
Ⅳ. 신뢰 기반 e-마켓플레이스의 설계와 활용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신뢰 기반 경매 시스템에서의 퍼지를 이용한 신뢰도 측정과 신뢰도에 따른 거래 방식 추천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06
A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the B2B E-marketplace
전자무역연구
2012 .01
국내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
통상정보연구
2003 .12
B2B e-마켓플레이스에서 신뢰의 선행요인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8 .01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중국의 B2B 무역e-마켓플레이스 신뢰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유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6
An Exploratory Study of Success Factors of B2B e-marketplace in South Korea
대한경영학회지
2010 .08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웹사이트 특성이 판매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옥션사이트 사례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11
Effects of Trade B2B e-Marketplace Use on Export Performance
통상정보연구
2015 .12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우리나라 기업간 e-Marketplace의 단계별 성장가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수출중소기업의 e-Market place 활용증대전략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6 .02
지식재 거래 e-마켓플레이스와 일반재 거래 이마켓플레이스의 신뢰 요인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9 .06
판매자간 경쟁과 구매자간 경쟁을 고려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의 수수료 구조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3
전자상거래 시장 유형에 따른 거래협상 문서의 특성 및 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5 .01
B2B e-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통연구
2003 .10
A comparative study of Korean and Chinese e-marketplace : focused on EC21, ecplaza and Alibaba.com
무역학회지
2012 .04
[SA2 전자상거래(3)] 군집화 기법을 이용한 B2B Marketplace 상의 최적 파트너 검색 시스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전자시장에서의 구매자와 판매자의 비즈니스 모델분석
통상정보연구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