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립대학교병원의 환자만족도 및 재이용 의사 결정요인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5 .01
종합병원 입원환자와 외래환자의 만족도 요인 분석 - 의료기관 서비스평가 자료를 활용한 실증 분석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5 .01
입원기간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8 .01
국립대학병원 입원환자가 느끼는 의료서비스 질, 만족도, 고객 충성 도간의 관련성 분석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4 .01
The Effects of Customers` Perceived Value in the Korean Restauran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 : Focus on the foreigners residing in Korea
호텔경영학연구
2010 .10
공공병원 직원의 직무만족도 및 환자 만족도가 의료수익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4 .01
커피 전문점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12
의료서비스 질이 환자만족과 병원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자원개발연구
2008 .12
정신병원 입원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국립대학병원의 환자 만족도 분석 - 7개 국립대학병원의 입원.외래간 비교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1998 .01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0 .01
병원입원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 만족도, 서비스가치, 병원 재이용 의사간의 인과관계분석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2 .01
요양병원 입원환자의 이용만족이 건강관련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보건과 복지
2013 .12
온라인 증권거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요양병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중소병원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3 .01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과 병원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관계에서 신뢰의 조절효과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병원 재방문도 영향요인 분석 : 외래환자의 만족도를 중심으로
보건행정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