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저스포츠 제품에 대한 가치지각이 재구매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이 불평처리 후 재구매의도와 부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가치지각에 따른 재구매 의도 유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8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이 소비자-인터넷 브랜드 관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9
e-CRM 활동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녀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인터넷 쇼핑몰의 속성이 패션 소비자의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 구매 만족도, 긍정적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구매 후 만족·불만족 상황에서 패션제품의 추구편익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원시안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신뢰가 지각된 유용성, 태도 및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이용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인터넷 의류구매 시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반품과의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행동과 소비자불만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12
Study on the Structural Model of Screen Golf Consumer’s Perceived Quality, Image, Relationship Orientation, Consumer Satisfaction and Consumer Behavior
한국여성체육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4 .10
홈 트레이닝 제품의 지각된 가치가 지속이용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TV홈쇼핑 쇼 호스트의 특성이 성인여성의 기초화장품 구매 후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12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구매만족도, 추천의도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패션기업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신뢰,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스포츠센터 이용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불만족이 불평행동과 전환의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인터넷 쇼핑몰에서 의복관여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지각이 소비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