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당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삼겹살 전문점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5 .01
서비스 속성과 고객만족과의 비대칭적, 비선형적 관계에 근거한 서비스 속성 분류와 전략적 고객서비스 경영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레스토랑 유형에 따른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 품질 평가 수준, 감정적 반응, 고객 만족 및 서비스 충성도 차이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6 .01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기대도/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0 .01
외식구매행동에 나타난 소비자만족도에 관한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2 .01
서울 ${\cdot}$ 경기지역 냉면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중요도 평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7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접점 요소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푸드코트 속성과 감정이 고객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중국유학생의 한식당 음식품질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 한국음식 인지도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2 .01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음식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1 .01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8 .01
남해안 관광지 식당의 음식서비스에 대한 내국인 관광객들의 가치 지각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레스토랑 서비스 단계에 따른 서비스 속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변수에 따른 외식 소비자의 품질평가와 만족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6 .01
대구 한식 외식업체에서의 가격과 서비스케이프가 종사원 서비스품질, 식음료품질, 및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서울.경기지역 일식체인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4 .01
위탁운영 사업체급식소의 운영현황에 따른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9 .01
재미 한국 식당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의 한국 음식 및 서비스 속성에 대한 인식도 조사;IPA 분석을 통한 음식${\cdot}$서비스 속성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인구통계학적 특성이 항공기내식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9 .01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이 고객감정,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