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에 따른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의 집단 간 차이 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사용후기의 양과 품질이 구전수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식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온라인 구전의 정보방향과 평가내용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휴대폰 구매 관련 온라인 구전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6 .12
온라인 구전 여행정보의 방향성과 구전효과 : 브랜드 명성을 조절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8
온라인 구매에서 e-WOM 커뮤니케이션의 수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Examination of a Word-of-mouth (WOM) Communication Process of Restaurant Consumers : Application of Critical Incident Technique
관광연구저널
2014 .04
외식산업 분야 구전 커뮤니케이션 연구 동향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 품질과 신뢰성,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이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3
겨울축제 만족과 불만족에 따른 실제 구전활동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Negative Word-of-Mouths in Online Community : Contents and Life Cycles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9
Motivational orientation for word-of-mouth and its relationship with WOM messag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4 .01
SNS 구전정보특성이 외식제품의 신뢰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소매환경에서 소비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Persuasion effect of e-WOM: The Impact of Involvement and Ambiguity Toler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The effect of the valence of word-of-mouth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co-brands: The moderating roles of brand characteristic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구전신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스마트폰 외식정보서비스의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신뢰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pplication 외식정보서비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