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구전정보 특성이 외식상품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SNS 상에서의 외식상품 추구편익이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구전정보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에 따른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의 집단 간 차이 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OTT 서비스 소비자의 사회정서역량, SNS구전정보특성, 상호작용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3 .06
외식상품 SNS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 및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16 .01
The Influences of Restaurant Consumers' Electronic Word-of-Mouth(E-WOM) Information Communication on Product Perception Risk, Benefit and WOM Effec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8 .12
SNS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사회적 유대관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겨울축제 만족과 불만족에 따른 실제 구전활동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온라인 상호작용성, 자기 표현성과 개인정보우려가 프레즌스 경험을 통해 SNS 광고에 대한 구전의도 및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여성의 SNS사용동기가 정보탐색,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사용시간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6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구전신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SNS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유대관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10
SNS상에서의 개인 외식업체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정보특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일관성 욕구가 소비자의 구전 후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만족에 대한 귀인과 추천보상의 역할
소비자학연구
2016 .01
외식산업 분야 구전 커뮤니케이션 연구 동향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참관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시회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소셜 네트워크에 내재된 사회자본의 활용: 소셜활동 플랫폼에서 소셜커머스 플랫폼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8
고객의 자원유형과 성별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호텔 예약사이트 이용후기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구전신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