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콘텐츠마켓 만족도에 미치는 평가요인 : 부산콘텐츠마켓(BCM)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중국의 B2B 무역e-마켓플레이스 신뢰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유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6
Factors of Shopping Convenience to Market-Platform Attractiveness in Travel and Aviation Industrie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기업간 e-마켓플레이스 활용현황과 발전방안
e-비즈니스연구
2005 .04
모바일 오픈마켓 시장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3 .04
오픈마켓(G마켓/옥션)과 중소셀러의 협력과정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B2B e-마켓플레이스의 거래형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6
온라인 오픈마켓 신뢰 메커니즘의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0 .10
허브형 e-마켓플레이스 구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3
전자무역 e-마켓플레이스 역할 제고 방안
산업경제연구
2004 .02
지식재 거래 e-마켓플레이스와 일반재 거래 이마켓플레이스의 신뢰 요인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9 .06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07 .01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전자무역연구
2003 .01
중국 중소기업들의 e-마켓플레이스 활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09 .01
B2B e-마켓플레이스 참여기업 몰입과 이용의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중소기업의 B2B e-마켓플레이스 몰입에 관한 실증연구 :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장(eaT)"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7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