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내재적 환경단서가 소비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3
항공산업에서 사회적 책임(CSR)활동에 따른 기업평판 및 항공사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소비가치가 항공사 선택속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3 .01
항공사의 기업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기업 소셜미디어에 대한 고객충성도의 주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항공사 이용객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사회적 책임활동 지각수준별 세분화 및 프로파일 분석
MICE관광연구
2018 .01
Marketing Strategies for Improving Customer Attitude Using Airline Advertising Model: Focusing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0 .01
The Effect of Airline's ESG Management on Corporate Reputation, Corporate Image, and Relationship Continuance Intention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4 .06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기업 이미지와 기업 신뢰가 HMR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소비성향과 브랜드 자산에 의한 항공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객실승무원의 외형적 및 기능적 이미지와 항공사 이미지의 영향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항공사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신뢰, 기업 명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9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산업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