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Ⅳ. 연구결과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이용객이 지각한 CEO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항공사 브랜드 원산지이미지, 지각된 위험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연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비교
관광레저연구
2015 .07
PR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기업 CEO의 이미지와 영향 요인
한국소통학보
2020 .01
CEO의 나르시시즘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4 .07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CEO 이미지, 위기 유형, CSR 활동이 공중의 감정과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19 .01
항공사의 유・무형, 인적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브랜드 및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7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0 .03
병원 브랜드 이미지와 CEO 이미지가 병원 고객 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1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지각하는 CEO 이미지, 직무만족, 그리고 조직몰입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6 .09
항공사 브랜드 원산지이미지, 지각된 가치및 브랜드태도 간의 인과관계-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 간 비교연구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 CEO 이미지, 정서적 이미지, 이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1 .09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항공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브랜드 이미지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이미지가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연예 엔터테인먼트 CEO 특성요인이 기업이미지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휴먼브랜드로서 CEO의 리더십 요인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항공사의 기업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