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융복합 서비스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비즈니스 혁신을 만드는 고객 중심 접근법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제조업 서비스화의 수출경쟁력 제고 효과 연구
[KIEP] 정책연구 브리핑
2022 .06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서비스경제화 시대 제조업의 공간적 변화와 기능적 전문화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고객경험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가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디지털 전환 시대의 숙박예약 서비스 경쟁전략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쉽게 뽑고 쉽게 자르다 ‘병든 제조업’
주간경향
2024 .07
통합된기술수용모형(UTAUT)을 활용한 온라인 새벽 배송 시스템이 서비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반경쟁적 서비스산업 규제가 제조업에 미치는 영향
연구자료
2018 .04
일본, 로봇 이용을 제조업에서 서비스로 확대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2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한·중·일 부가가치 서비스무역 현황 및 최근 정책 비교
[KIEP] 오늘의 세계경제
2017 .05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산업별 서비스화(Servicification) 분석과 시사점
연구자료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