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2020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언택트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8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무인매장시스템이 고객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언택트 관광의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언택트 성향과 시민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셀프계산대형 무인매장에서 고객경험이 언택트 성향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2 .02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셀프 서비스 매장에서의 고객의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BSP)에 대한 고객지각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개인성향(개인주의, 집단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뷰티 매장 내 전통적 터치 포인트와 디지털 터치 포인트가 의사결정 용이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 성향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12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언택트 쇼핑의 경험품질이 오프라인 매장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The Effects of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n the Service-employee Adaptive-service Offering
대한경영학회지
2020 .12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