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지능형 고누게임의 구현
4. 실험과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니맥스 알고리즘을 이용한 학습속도 개선을 위한 Q러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고누게임에서 최선의 수를 구하기 위한 가중치의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영향력분포도를 이용한 강화학습의 학습속도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강화학습과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을 적용한 인공지능 인수분해 게임 에이전트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20 .10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딥러닝 지원 게임엔진을 통한 강화학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심층 강화학습 기반 실시간 게임 인공지능 최신 동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유아용 기능성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강화학습 에이전트 시야 정보 차이에 의한 학습 성능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코딩교육의 효과 및 학습 성취도 향상을 위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2D 레이싱 게임 학습 에이전트를 위한 강화 학습 알고리즘 비교 분석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게임 기반 초등학생용 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플랫폼 & 수집형 RPG 기반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PPO 알고리즘을 적용한 강화학습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