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3 고객만족 브랜드
한경BUSINESS
2023 .1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2024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_고객이 뽑은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4 .10
항공사 브랜드 앱의 특성이 앱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옴니채널 운영 상황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백화점 옴니채널서비스가 사용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통합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브랜드 러브와 브랜드 컬트 형성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고객참여가 브랜드몰입, 브랜드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경영학연구
2019 .02
어떻게 고객을 당신의 열성적인 팬으로 만들 것인가? 경험 품질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옴니 채널에서 오프라인 채널과 모바일 채널의 서비스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2 .03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고객경험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가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항공사 이용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고객 감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횡성한우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