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방안에 대한 역사적 고찰: 항공운송업을 중심으로
경영사연구
2021 .08
수정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서비스 회복 품질 연구 :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CSM인식, 고객중심 서비스자세, 고객중심 서비스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VAB모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COVID-19로 인한 호텔산업 신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항공객실서비스품질(CSQ) 차원의 우선순위와 상대적중요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객실 승무원과 승객 간의 관계 배태성 형성 및 항공사 신뢰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브랜드 감정에 미치는 저비용 항공사의 특화서비스에 관한 연구: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COVID-19 상황에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기내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호텔 객실영업 성과지표의 객실판매액에 대한 영향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6 .03
항공사 객실승무원들의 객실 승무원 이미지에 대한 주관적 인식 유형 분석 : Q방법론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2 .12
객실 안전관리체계가 객실승무원의 안전의식과 안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8
항공서비스학과 학생을 위한 특수목적 영어 요구분석
인문사회 21
2022 .10
항공기 객실의 물리적 환경과 객실 승무원의 서비스 지향성의 관계에서 승무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 K항공사를 기준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객실승무원 업무에 대한 고객의 중요도 인식이 객실승무원에 대한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서비스 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성에 따른 만족 집단 구분의 차별적 의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5 .02
항공 안전 서비스품질 인식에 대한 승객 유형화 연구 : 위험사회 관점을 바탕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