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및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따른 멀티태스킹의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18 .12
국내 미디어 멀티태스킹 연구 현황 : 이용과 효과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1
Multitasking and Information Gain : Effects of Relevance between Task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5
Information Seeking and Sharing while Media Multitasking : Demographic, Psychological, and Cultural Predictor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8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공간감이 미디어 멀티태스킹 이용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연결성 인식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17 .05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멀티태스킹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5 .12
누가 어떤 미디어 멀티태스킹 조합을 많이 이용 하는가?: 감각기관의 간섭 유형과 성별, 연령에 따른 차이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자아조절자원이 미디어 멀티태스킹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0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정부 정책광고의 메시지 수용 과정과 정부광고의 효과 측정을 위한 지수 개발
광고학연구
2024 .04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광고 리터러시 연구와 광고 관련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