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기서론
2. 4급 시험의 난이도 분석
3. 5급 시험의 난이도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어 기초회화교재와 新HSK3·4급 시험과의 연계성 및 교재 편성 방안 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2019 .06
입문자를 위한 신HSK 2급 획득 전략과 대비교재 탐색에 관한 연구
중국학
2024 .06
基於『等級標准』的HSK6级社会新闻话题部分命题趋势分析 - 以2010-2018年HSK6级真题为对象
중국어교육과연구
2023 .07
온택트(Ontact) 시대에 (新)HSK6급 독해1영역을 대비하기 위한 중국어 어법교육의 재 고찰(1)
중국언어연구
2021 .01
현대중국어 구조조사 ‘地’에 관한 한국인 학습자의 오류 분석
중어중문학
2016 .12
新HSK 5·6급 독해 영역 어휘의 코퍼스 분석
언어와 정보사회
2015 .07
중국어 교육에서의 AI 기반 수준별 맞춤형 교육 연구 -HSK 교수·학습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중인문학연구
2023 .03
新HSK 5급의 화제 범주와 출제의 경향성 고찰 ― 2012년, 2014년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9 .01
新HSK 2․3급 기출문제 분석과 그 대응 방안에 관한 연구
중국학
2021 .12
교양중국어 교재의 문제점과 대응방안에 대한 연구 : 新HSK1 · 2급과의 연계를 중심으로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한국대학생의 중국어 읽기 전략과 읽기 성취도, HSK 자격증 취득 간의 상관성 소고
중국어문학논집
2015 .10
新HSK 3-5급 〈쓰기1〉 영역 출제경향 분석 - 2014년, 2018년 기출문제집을 중심으로 -
중국어교육과연구
2019 .12
중국어교육문법체계 마련을 위한 考察 ― 『国际大纲(2014)』과 『新HSK大纲(2015)』의 비교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8 .01
몽골의 중국 지배와 ‘종교’의 정의 - 유대인, 白雲宗, 儒人의 비교를 중심으로 -
동양사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浅谈韩国学习者汉语语音学习的难度层次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1
비교하지 않기로 했다
수필미학
2020 .12
한국인 학습자를 위한 HSK 동사 등급 탐구
중국어문학
2021 .08
전치사 ‘跟’에 나타난 한국인 학습자의 오류분석과 교육방안
중국어교육과연구
2018 .12
한국의 중국어 교육 위상 변화와 글로벌 중국어 시대의 전망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7 .11
??“同形同?”成?比??究 ― 以新HSK6????核心
중국학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