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문헌연구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나라 중소도시의 브랜드 슬로건 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도시브랜드개성이 도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진주시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07
장소 기반 도시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실행 전략
경관과 지리
2017 .06
지자체 도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공중이 인식하는 도시브랜드 이미지는 얼마나 일치하는가?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07
관광목적지 관점에서 인천시 도시브랜드의 수사학적 분석 - 슬로건 분석을 중심으로 -
경관과 지리
2016 .06
도시 인지도에 따른 도시 브랜드 가치와 도시 브랜드 개성이 도시 매력도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기초지방자치단체의 도시 마케팅 전략 연구: 도시 슬로건을 중심으로
현대사회와 행정
2022 .09
브랜드 선택행동과 브랜드 개성 간의 관계 : 보유 브랜드와 구매고려 브랜드 간의 연관성을 중심 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문화관광축제도시의 지각된 도시브랜드개성이 도시태도 및 거주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진주남강유등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3
관광산업 도시를 위한 유럽 도시 브랜딩
유럽문화예술학논집
2018 .01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마케팅관리연구
2021 .10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지역주민 관점의 도시 브랜드 개성에 대한 평가 연구: 대전광역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2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개성의 연관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유형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23 .06
문화유산 관광도시의 브랜드 개성이 도시브랜드 태도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천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