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자료수집 및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인 감성공학 요소가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소재 적용에 대한 사용자 중심의 제품디자인 프로세스 제안에 관한 연구
한국결정성장학회지
2017 .08
공학과 디자인의 융합적 사고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6 .12
A Study on Need of Accelerating Design Engineering Education – A Case Study on shopping cart development for an autonomous bus market via Additive Manufacturing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4 .11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 디자인 가치 차원 및 척도 개발
지역산업연구
2019 .01
리테일매장 프로토타입의 디자인 구성요소에 대한 연구 - 자동차 쇼룸 디자인의 해외 사례를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연합논문집
2015 .01
교육지방행정기관 브랜드디자인정책 특성 분석
교육녹색환경연구
2017 .12
인간공학적 제품 설계 및 개발에 활용되는 방법 조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스마트폰을 활용한 공학교육
기계저널
2015 .01
기업의 공유가치창출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품목별 주요 브랜드를 활용한 농산물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11
심층신경망 기반 데이터 보충과 영향요소 결합을 통한 하이브리드 추천시스템
방송공학회논문지
2019 .05
Emotion vs. Function: The Effects of AI Speaker’s Recognition on Product Attitude and Continuance Inten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The Effectiveness of Collaboration: The features of Co-Branded Products Affecting Brand Equity and Consumer Sentiment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5 .02
초가속 광열화 시험을 통한 감성품질 신뢰성 평가법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미래 기계공학 교육의 방향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5 .11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환경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11
한글 정형화 방법에 기반한 상품평 감성분석의 제품 개발 적용 방법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02
소비자 가치기반 디자인 평가 모형 : 제품 속성, 인지 속성, 소비자 가치의 3단계 접근
지능정보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