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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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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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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6
A Fuzzy Approach to Classification of Quality Attributes in Kano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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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4
Kano 모델을 이용한 품질의 동태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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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1
소규모 사업체 규모별 국방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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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9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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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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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3
모바일 커머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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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7
Kano Model을 활용한 스마트 TV의 기능 요구사항 분류 및 제품화 대상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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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6
Kano-SERVQUAL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소구경화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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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4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퍼지화 카노분석을 이용한 메타버스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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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2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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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2
Kano 모델과 QFD를 활용한 수소 차단밸브의 감성품질 핵심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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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6
Kano-IGA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전자통관 서비스 품질의 평가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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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0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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