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09 .06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조직특성과 서비스몰입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국내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08 .01
학원의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버스공정성, 서비스신뢰, 서비스관계볼업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14 .02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ASIA MARKETING JOURNAL
2002 .03
의료서비스 품질의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2 .07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IT서비스의 품질평가 모델 : 이동통신 서비스의 품질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산학경영연구
2004 .01
테마파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가 방문자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09
종사원 만족의 매개역할 : 내부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의 관계
호텔관광연구
2004 .04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서비스 생산성과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 및 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