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델의 설계와 가설설정
Ⅳ. 실증연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Tourist Loyalty in the Leisure Tourism Market
호텔경영학연구
2008 .10
문화관광해설서비스와 관광객 만족, 충성도 간 인과관계
관광레저연구
2012 .03
관광지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2
생태-문화 관광 서비스의 체험, 브랜드 관계,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한ㆍ일 해외여행객과 관광해설자간의 의사소통 진행과정의 평가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06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관광지 매력속성의 만족과 재방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5 .12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관광지스토리텔링에 따른 러브마크형성이 관광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기도 수원화성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문화관광해설사의 역할이 시티투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Generating Tourists’ Loyalty in Destinations through Mass Customization, Applied Ordered Logistic Regression
관광연구
2017 .01
문화관광해설사의 정체성 확립과 문화재 해설 개선 방안
관광연구저널
2020 .08
통합적 관광지서비스 만족 모델에 관한 연구 - 방한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4 .01
The Mediating Effect of Tourist Advantage-Seeking Behavior in The Formation of Destination Image
관광레저연구
2010 .09
관광지 친숙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지 신뢰,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관광지 스토리텔링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11 .06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홋카이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