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인플루언서 특성의 인스타그램 정보수용, 지속사용의도,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과 인플루언서 유형의 조절효과
복식
2021 .06
휴먼브랜드의 속성이 20대 소비자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송인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인스타그램 패션 인플루언서 이미지별 스타일링 전략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4 .08
가상 패션 인플루언서 특성이 콘텐츠 몰입 및 정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3 .02
인플루언서 정보원천, 메시지 측면성, 소비자 조절초점이 인스타그램 화장품광고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1 .11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가상 팝업스토어 경험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생활과학연구논집
2024 .10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 평가와 브랜드확장의 관계 연구 : 모바일페이 서비스로의 확장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8 .09
버츄얼 휴먼 공지 시점이 브랜드 감정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4 .08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지각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제페토를 중심으로-
복식
2022 .12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한중 소비자의 인식과 구매의도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아이돌가수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SNS 뷰티 인플루언서의 평가속성과 화장품 추구혜택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복식
2020 .06
SNS 브랜드 페이지의 소비자 간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 한중 MZ 세대를 대상으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2 .05
소셜미디어에 나타난 친환경 광고 메시지 유형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친환경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3 .12
운동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7 .01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Extension through Inter-Industry Collaboration : The Case of a Fashion Brand and a Long-Lived Domestic Brand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06
버츄얼 패션 소비 경험에 의한 브랜드 자산 구축 - 브랜드 경험 가치에 따른 메타버스 활동의도와 실물제품 구매의도 연계를 중심으로 -
복식
2023 .12
자기감시성, 선발브랜드의 인지도, 광고모델 유형이 미투 브랜드의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