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데이터 수집 및 분석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SNS 관광콘텐츠 시청에 따른 관광지 방문의사결정에 대한 연구: AIDA, MGB모델의 통합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What Drives Tourists to Break the Rules Just to Take Photos?
호텔경영학연구
2023 .06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의 관광만족과 SNS 활용에 미치는 영향
도시연구
2024 .06
관광 SNS특성과 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와의 관계연구 - 관광 SNS 이용목적을 조절변수로 -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지방자치단체의 SNS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관광지 이미지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한국 SNS 관광 정보가 베트남 관광객의 관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AISAS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장소마케팅 관점에서 소셜네트워크 이용행태 유형에 따른 관광지에 대한 관광객 행동의도 차이 분석
국토지리학회지
2024 .09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SNS 관광정보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SNS 관광정보 활용도에 따른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09
기억할만한 관광경험이 농촌관광객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게재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기도 양평 농촌체험마을을 대상으로
관광진흥연구
2022 .02
A Study on the Frequency of SNS Usage Recognized by Tajikistan Tourists: Applying to the Push-Pull Theo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관광 SNS 정보서비스특성, 관계 질,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계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SNS 관광정보 특성, 정보수용, 소비자태도, 방문의도 및 e-WOM의 영향 관계 분석
공공정책연구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