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승무원의 교육 훈련 효과성에 대한 메타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The Effect of Communication of Service Employe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객실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와 역량이 고객 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객실승무원의 보상만족이 경력만족,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에 대한 서비스 교육훈련과서비스 지향성 간의 관계-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안전 활동이 지각된 품질,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1
SERVPERF를 활용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반응: 항공사 유형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와 다중집단분석
호텔관광연구
2025 .0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라포, 고객만족 및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리더지원과 동료지지가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19 .01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국내항공사의 커뮤니케이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승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교육이 직무만족과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외국 항공사 종사원의 근무부서간 차이에 관한 연구 : 지상직 근무원과 객실 승무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