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5 .10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백화점 옴니채널서비스가 사용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통합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옴니채널 소비자경험이 쇼핑의도와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옴니채널에서 쇼퍼의 시간지각과 창의력이 지각된 유용성과 쇼핑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4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옴니채널의 등장과 국내외 활용사례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6
경제루머의 보도기제 : 미네르바 루머 메시지에 대한 언론의 재구성과 재해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전자상거래 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한국과 일본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0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소매점 편의성이 옴니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개인의 혁신성향이 옴니채널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위험 루머에 대한 10년간의 언론보도 내용분석
한국언론학보
2018 .06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백화점 옴니채널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시스템 성공모델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10
[Omni-channel] 온라인·모바일·오프라인 총 가동 옴니채널 쇼핑 시대 : 온라인의 모든 것 오프라인서 구현해야 살아남는다
매경럭스맨
2020 .03
옴니채널 마케팅_온 ·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종합 플랫폼
신문과방송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