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f Digital Convergence And Integration Contents Utilizing Ink Painting Techniqu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VR 애니메이션 배경으로의 수묵화 적용방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수묵화를 이용한 VR 융합콘텐츠 제작공정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중국 현대 추상화에서의 수묵 표현에 관한 연구 - 1980년대 초부터 1990년대 후기까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3차원 수묵 애니메이션 구현 기법에 대한 연구 - 블렌더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중국 현대수묵 실천에 나타난 표현 방식의 고찰 - 1980년 이후 현대수묵 작품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LED 백라이트 시스템을 적용한 수묵화 작품제작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The Expression of Postmodern Pop Art Style in Contemporary American Anima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교육 및 구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한국 애니메이션의 표절요인과 유형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애니메이션산업의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중국.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유아동 교육 애니메이션의 미디어 리터러시 평가항목 요구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애니메이션 “바다의 노래(2014)”에 나타난 평면적 스테이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수묵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불사지사(不似之似)’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극장용 Full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구 : Full animation과 Limited 제작방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12
대만 애니메이션산업 현황분석과 진흥정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애니메이션에서 배경소음(Ambience)의 실험적인 영향력에 관한 소고(小考)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0